가산디지털단지역 샌드위치 맛집 샌드그린 메뉴 가격 불고기어니언 클럽 샌드위치 후기
한번씩 점심을 가볍고 산뜻하게 먹고 싶을때 생각나는게 패스트푸드 햄버거보다는 요 신선한 샌드위치인데요. 점심시간에 보면 은근히 샌드위치를 점심으로 드시는 분들도 꽤 많으시더라구요.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역 샌드위치 맛집이라는 샌드그린을 소개해 볼께요. 샌드그린의 메뉴와 불고기어니언과 클럽 샌드위치에 대한 내돈내산 후기를 남겨보아요.
가산디지털단지역 샌드위치 맛집 샌드그린
사실 샌드그린은 같은 자리에 제가 너무 좋아하던 샌드채채가 있던 곳이에요. 샌드채채가 없어지면서 바로 샌드그린으로 바뀌더라구요.
샌드그린 가산포휴점은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조금 걸어내려와야 하는데요. 가산포휴라는 건물의 1층에 있답니다. 자세한 위치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샌드그린 외관
샌드그린의 외관이에요. 그린이라는 이름처럼 초록빛이 가득한 모습이에요.

2호점이라고 되어 있는데요. 아침이면 세트메뉴가 할인이 되고요. 나름 할인 프로모션등을 소개하고 있어요.
샌드그린 내부
샌드그린 내부는 아담해요. 안쪽에 키오스크 하나가 있고요. 진열장과 맞은편에 작은 테이블 몇 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진열장 안으로 신선한 과일들과 샐러드 등이 보여요.
샌드그린 메뉴 가격
샌드그린에는 샐러드와 샌드위치, 핫도그, 베이글, 커피와 생과일음료 등 꽤 메뉴가 많아요.
자세한 메뉴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어요.
샌드그린 불고기어니언 클럽 샌드위치 후기
오늘 저의 초이스는 불고기 어니언 샌드위치(6,500원), 그리고 클럽 샌드위치(6,200원)이에요.
하나하나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자태로 종이상자에 포장을 해주시네요.
이 아이가 클럽 샌드위치에요. 파릇한 양상추와 로메인 등이 가운데 상당부분을 차지하네요.
불고기 어니언 샌드위치
역시 중간에 야채가 가득해요. 보면 불고기가 한면에, 반대면에는 토마토와 오이, 치즈 등이 보이는데요.
특이한 건 샌드위치 빵이 굉장히 얇아요. 원래 얇은 거라기 보다는 좀 눌러주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불고기가 부드럽고 금새 볶아낸 맛이 나서 아주 신선한 맛이 가득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불고기가 짠맛이 강한편이라 전체적으로는 샌드위치의 간이 어우러지는 느낌이에요.
건강한 불고기 맛 샌드위치네요. 양파는 생각보다 별로 안 들어있는 듯!
전체적으로는 무난하게 먹기 좋은 맛이라고 생각되네요.
클럽 샌드위치
샌드위치의 클래식인 클럽 샌드위치는 양옆으로 닭가슴살과 토마토, 피클, 치즈 등이 보여요. 소스도 들어가 있구요.클럽 샌드위치 역시 닭가슴살에 간이 꽤나 짭짤해서 전체적으로는 밋밋하지 않은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신선하게 아삭거리는 양상추 식감에 쫀득한 닭고기, 그리고 신선한 피클과 토마토의 조화가 괜찮네요.
단, 빵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해요. 빵이 좀더 두꺼워서 씹는 맛이 있으면 어떨까 싶네요.
후기
이렇게 샌드그린의 샌드위치를 맛보았는데요.
사실 1개를 다 먹어도 배가 엄청 부르진 않지만, 그래도 적당히 배가 찰 정도는 되요. 아마 생과일 주스 한잔 같이 마시면 한끼 충분할 듯요.
가끔 신선한 한끼를 먹고 싶을 때 샌드위치나 샐러드는 샌드그린에서 겟해야 겠어요.
이상, 가산디지털단지역 샌드위치 맛집 샌드그린의 메뉴와 불고기어니언과 클럽샌드위치에 대한 솔직후기를 남겨보았어요.




댓글
댓글 쓰기